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은행가 이모저모]하나·KB국민소비자리스크 모니터링⟶노브랜드와 디지털제휴점포 오픈

카테고리 없음

by fgqpk 2022. 5. 9. 11:42

본문

[은행가 이모저모]하나·KB국민소비자리스크 모니터링⟶노브랜드와 디지털제휴점포 오픈

http://www.slist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51097

또한 KB화상상담전용창구에서는 ▲입출금 통장개설 ▲적금/예금 신규 ▲인터넷 뱅킹 신규·해지 ▲신용대출 등 대면채널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. 화상상담전용창구의 경우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된다. 또 영동경찰서 전화금융사기 예방유공자 감사장 수여

http://www.ccdn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57739

이어 오후 늦은 시간 ATM기에서 송금행위를 하려고 재방문한 피해자를 발견해 전화금융사기에 속고 있음을 설득하고 즉시 장기카드대출로 받은 2천만원을 상환하게 하고 카드대출 해제 조치해 추가피해를 예방했다.

댓글 영역